[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대표 모바일앱에서 '약속드림포인트 줍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약속드림포인트 제도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벤트 이용 대상은 DB손해보험 모바일의 전자금융회원 고객으로 약속드림포인트 적립 가능 서비스 4종을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치킨,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번 약속드림포인트 적립 서비스에는 신규 론칭한 '내 건강바로알기(질병예측)' 서비스가 추가되었다. 해당 서비스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제공하는 최근 10년간의 검진결과 기반으로 개인별 발병할 수 있는 질환을 예측해주고, 동일 연령/성별 기준 나의 건강 점수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약속드림포인트 줍줍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내 건강 바로알기 서비스를 통해 건강도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대표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DB손해보험, 포인핸드와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TV광고 론칭
- DB손보, S&P 신용평가 등급 'A→A+' 상향 발표
- DB손해보험, '1사1교 금융교육' 우수 금융회사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 DB손보, 베트남 VNI·BSH 손보사 최대주주로 공식 출범
- DB손해보험, 소방청과 함께 22년째 'KBS119상' 후원
- DB손해보험, 인천시자동차정비사업조합과 고객만족도 증대 협약 체결
- DB손해보험,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 기술보호 정책보험 지원
- DB손해보험, 연도상 시상식 진행…역대 최초 왕중왕 탄생
- DB손해보험, 경기도 무한돌봄 입양동물 안심보험 시행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