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삼성생명은 부유층 고객 대상 WM(Wealth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 참여 프로그램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예술자산클래스 ART'는 4050세대 여성 부유층 고객들의 예술적 혜안을 넓혀주는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으로 2019년부터 운영돼 왔다.
세부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미술 분야 명사 초청 강연 △유명 전시회 관람을 통해 고객들의 안목을 높여주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트 소셜 △해외 아트 투어 등을 통해서 고객간 네트워킹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아트 소셜은 갤러리 수장고에서 작품 감상 후 작가와 직접 대담을 하며 소통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프로그램이다.
28일 오전 서울 서초동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진행된 개강식에는 총 52명의 고객이 참여해 '지속 가능한 컬렉팅 안목 기르기'를 주제로 명사 특강이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삼성생명 WM팀 정명훈 상무는 개강사에서 "지난 6기동안의 클래스를 바탕으로 고객분들이 더 깊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고민하고 기획했다"며 "이번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를 통해 미술에 대한 안목 이외에 고객간 네트워킹도 넓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국내 최고 금융 컨설팅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부유층 고객들의 자산 및 가업을 지키고 키워나갈 수 있게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그 밖에도 인적·사회적 자산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삼성생명, 3월 '연금이즈백' 이벤트 진행
- 삼성생명, '외국인 고객 케어 서비스' 실시
- 삼성생명,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온라인 통해 소통 강화
- 삼성생명, 퇴직연금 ETF·TDF 매수 이벤트 실시
- 삼성생명, 퇴직연금 고객 대상 '작심 3월 걷기 챌린지' 실시
- 삼성생명, 임베디드 보험 '삼성 굿데이 일상생활플랜보험' 출시
- 삼성생명, 중소기업 대상 퇴직연금 수수료 10% 할인
- 삼성생명, 노후 준비할 수 있는 '인터넷NEW일시납연금보험' 출시
- 삼성생명, 전국 6개 도시서 2024 퇴직연금 아카데미 실시
- 삼성생명, '삼성 행복플러스 연금보험' 출시
- 삼성생명, 오는 9일까지 '비추미 건강원' 팝업스토어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