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 고객 대상으로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핏펫'과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제휴 할인 업체인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꽃 정기구독 업체 '플로라노'에 더해 새롭게 '핏펫'과 함께 할인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
신규 프로모션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앱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에 접속한 후 하단의 '혜택' 카테고리에서 '할인 쿠폰' 배너를 누른 뒤, 쿠폰 번호를 발급해 핏펫 앱에 등록하면 된다.
핏펫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 및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앱을 통해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 용품 구입 및 동물병원 예약을 할 수 있다. 핏펫 첫 구매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재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애큐온저축은행은 오는 31일까지 '플러스자유예금'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꽃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15명은 꽃 정기구독 서비스 업체 플로라노에서 4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배송받게 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애큐온저축은행은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할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사다리 타기 등 게임 콘텐츠 및 성격유형검사(MATI) 등과 같이 재미 요소를 더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애큐온저축은행, 업권 최초 신용평가모형 개발
-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 한부모 가족 안정 돕는 봉사활동 진행
-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애큐온저축은행,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거리 홍보 캠페인 전개
-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서울시 복지 사각지대 위기가구 위한 기부금 전달
- 애큐온저축은행, 업권 최초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 애큐온저축은행, 1분기 순이익 41억원…흑자전환 성공
-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소아암환우돕기 제21회 서울시민마라톤대회' 참여
-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연풍초와 7년 연속 '1사 1교 금융교육' 진행
- 애큐온저축은행, 직장인∙프리랜서 위한 입출금상품 '월급더하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