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은 가족사랑의 가치를 전달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가족사랑 편지쓰기’, '사랑과 감사 카드 만들기', '우리가족 가훈 만들기' 등 세 가지 분야에서 진행한다.
'가족사랑 편지쓰기'는 13년째 운영 중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을 카드나 편지로 작성하여 응모할 수 있다. 지금까지 43만명이 가족사랑 우체통에 참여했으며 이번 '가족사랑 편지쓰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마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랑과 감사 카드 만들기'는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카드를 직접 만들고 메시지를 작성한 뒤 촬영하여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사람이라면 '우리가족 가훈 만들기'에 참여해 우리 가족만의 개성 있는 슬로건을 자랑할 수 있다.
각 공모 분야별 우수 작품들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이 수여된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우수상과 장려상 수상자에게도 각각 상패와 상금이 주어진다. '가족사랑 편지쓰기'는 행운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300명에게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진심을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은 DB손해보험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DB손해보험, 자본재공제조합과 중소기업 기술보호 정책보험 활성화 추진
- DB손보, '운전자 비용담보 비탑승중 보장' 6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 DB손보,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기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스타트업 모집
- DB손해보험, 첨단안전장치 '어라운드 뷰 모니터' 특약 출시
- DB손해보험, '반짝'과 펫보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DB손해보험, 반려동물관리협회와 반려동물 올바른 인식 확산 협약
- DB손해보험, 희귀난치성질환 아동 후원금 3000만원 전달
- DB손해보험, 소방청과 안전문화 캠페인 공동 추진 위한 업무협약
- DB손보, 서울시 품질분임조경진대회서 최우수상 6개 수상
- DB손해보험, '프로미 119 안전리더 캠프'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