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우리카드는 여름 끝자락과 다가올 추석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랑풍선 △마이리얼트립에서 패키지 상품 이용 시 각각 2%, 3% 할인 받을 수 있고 △하나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모두투어 △마이리얼트립 △와이페이모어 △트립닷컴 △인터파크투어에서 해외항공권 구매 시 최대 15% 즉시할인도 가능하다.
열차 승차권 할인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우리WON카드 앱에서 CLO(꾹) 응모 후 KTX 및 SRT 열차 승차권 5만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비트래블 체크'를 활용하면 더 알찬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우리페이 또는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5%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다. 해외 현지에서 이 카드를 사용해도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해외서비스, 국제브랜드 수수료, ATM 인출 수수료 등이 면제된다. 공항라운지는 연 2회 무료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막바지 여름나기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패키지 상품, 해외항공권 및 열차승차권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위비트래블 체크'를 활용해 알찬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