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전용 A/S 혜택·웰컴 패키지 등 특전 제공
연내 연장 보증 상품 할인 제공

푸조 멤버십 '라이온 하트' 출범.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푸조 멤버십 '라이온 하트' 출범.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푸조 국내 진출 이후 최초로 한국시장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푸조 라이온 하트'(Peugeot Lion Hearts)를 출범했다고 18일 밝혔다.

소유 모델의 출시 연도와 상관없이 국내 공식 수입된 푸조 차량을 구매한 소비자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회원에겐 전용 A/S 혜택, 웰컴 패키지, 다양한 오너 이벤트 및 브랜드 행사 우선 참여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멤버십 출시를 맞아 푸조 차량을 오랜 시간 경제적으로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시즌별·자동차 생애주기별 A/S 케어 서비스 '라이온 케어'를 상시 변경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연말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보증 만료 고객 대상 프로그램, 연장 보증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보증기간이 끝난 푸조 차량 보유 자에게는 모파 순정 부품(엔진오일, 타이어 제외)을 15~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차량 보유기간에 따라 상이), 신차 구매자는 연장 보증 상품을 10~2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순정 액세서리 및 일반 상품(머천다이즈)는 멤버십 전원 20%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웰컴 패키지는 ‘504’, ‘205’ 등 브랜드 역사 속 의미있는 차량을 형상화한 굿즈를 비롯해 푸조 로고가 각인된 다이어리, 멤버스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다. 또 초기 1개월 내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포인트(100만원, 1명), 30만원 주유권 또는 전기충전카드(3명), 스타벅스 상품권(20명) 등도 증정한다.

이밖에 내년부터 푸조의 독창적인 문화와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이벤트를 통해 오너들 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소속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멤버십 출범은 푸조가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앞으로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며 “푸조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기본기를 차근차근 다지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멤버십 출범과 함께 서비스센터 확대 계획을 함께 실행 중이다.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의 모든 고객들에게 일원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 아래 브랜드 통합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2025년부터 본격 확대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