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실시…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금액 한해 적용

사진=KB증권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증권은 다음달 31일까지 누적 매매금액구간에 따라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완전 0%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개인 고객이며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을 해야 참여할 수 있다. 이때 1인 종합위탁 1계좌만 신청 가능하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 신청 계좌로 매매한 국내주식(코스피, 코스닥) 누적 매매금액이 △5000억원 이상인 경우 익영업일부터 300일 △2500억원 이상인 경우 익영업일부터 150일 △1000억원 이상인 경우 익영업일부터 60일 △500억원 이상인 경우 익영얼일부터 30일간 완전 0%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완전 0% 수수료는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금액에 한해 적용되며 Off-Line 거래와 제휴앱을 통한 거래는 적용되지 않는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국내 주식투자 고객들의 성공투자를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지향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