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로봇랜드, 제주 신화월드 등 할인 혜택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놀이·여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월 말까지 마산로봇랜드 입장권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현장 결제하면 본인 50%, 동반 1인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제주 신화월드 자유이용권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현장 결제하면 시즌에 따라 최대 40% 할인해준다. 추가로 △객실 VIP 5%, 일반 3% △직영 식음료 VIP 10%, 일반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BNK경남은행은 오는 31일까지 호텔·여행 예약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호텔을 예약하면 할인,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아고다 8% △호텔스닷컴 8% △익스피디아 8% △트립닷컴 최대 6%며 캐시백은 부킹닷컴 최대 10%다.
경남BC카드 놀이·여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금렬 카드사업부 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다면 일상을 잠시 뒤로 하고 여행을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경남BC카드 놀이, 여행 이벤트에 참여해 할인 혜택을 받고 그간 쌓인 피로를 날려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BNK경남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