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P&E(Play and Earn, 플레이앤언)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Crypto Golf Impact)’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이다. 다양한 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플라이가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네오핀(NEOPIN)’에 온보딩되며 오는 4월 정식 출시한다.

사전예약은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56개국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약 10달러 상당의 게임 재화 ‘크리스탈’을 무료로 지급한다.

크리스탈은 게임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 재화로, 이를 게임 유틸리티 토큰 ‘S2 토큰’으로 전환 가능하다. S2 토큰은 ‘네오핀 토큰(NPT)’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네오핀 토큰은 지난 2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글로벌’에 상장을 시작으로 최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상장했다.

한편,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여러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7000명에게 1인당 약 20달러 상당의 클레이를 네오핀 지갑으로 무료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