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연구소·우리자산운용 등 자회사와 협업으로 분석역량 집중
[데일리한국 민병무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 ‘투자전략’ 메뉴를 신설하고, 금융시장정보와 투자전략 리포트를 고객에게 제공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정보의 구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WON뱅킹 메인페이지의 ‘자산’-‘투자전략’메뉴에서 거시경제 전망, 투자자산별 전략 등 전문 리포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공하는 리포트는 ▲Morning Briefing ▲Weekly 투자전략 ▲House View 등의 정기 보고서와 시장 이슈에 따른 수시 보고서며, 투자정보 제공을 위해 콘텐츠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Morning Briefing’은 매일 오전 글로벌 금융시장의 전일 흐름과 주요 이슈들을 제공한다. 또한 월간 ‘House View’는 우리은행이 우리금융경영연구소, 우리자산운용, 우리글로벌자산운용, 우리종합금융 등 그룹 내 자회사와 협업해 작성한 보고서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투자전략과 자산배분 방향을 제시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제공하기로 한 자료들은 최신 금융 이슈들에 대한 정보와 함께 고객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투자전략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민병무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