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위니아는 오는 30일까지 봄맞이 프로모션 ‘위니아 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니아는 새이름으로 새출발한다는 의미에서 위니아의 주요 제품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는 △위니아 냉장고 베스트 상품기획전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출시기념 트리플 혜택 이벤트 △실속 세탁가전 스마트 위니아 초특가 행사 △우리집 건강지킴이 위니아 공기청정기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0.1℃ 초정밀 정온기술이 탑재된 ‘딤채’ 김치냉장고를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어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동시 구매 트리플 혜택’을 운영한다.
2022년형 ‘둘레바람’ 컬러 모델과 벽걸이 에어컨 또는 ‘컬러웨이브’ 모델과 벽걸이 에어컨으로 구성된 멀티형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건강케어가전 위니아 미(WINIA me) 눈 마사지기와 복부 마사지기를 동시 구매하면 최대 4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세탁가전 스마트 위니아 행사도 진행한다. 드럼세탁기 12kg와 저온제습 건조기 10kg 구성된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를 구매하면 세탁기와 건조기 두 제품을 직렬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키트와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위니아 관계자는 “행사는 매월 다채롭게 구성해 상반기 내내 진행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프로모션을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