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위니아는 오는 30일까지 봄맞이 프로모션 ‘위니아 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니아는 새이름으로 새출발한다는 의미에서 위니아의 주요 제품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는 △위니아 냉장고 베스트 상품기획전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출시기념 트리플 혜택 이벤트 △실속 세탁가전 스마트 위니아 초특가 행사 △우리집 건강지킴이 위니아 공기청정기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0.1℃ 초정밀 정온기술이 탑재된 ‘딤채’ 김치냉장고를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어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동시 구매 트리플 혜택’을 운영한다.

2022년형 ‘둘레바람’ 컬러 모델과 벽걸이 에어컨 또는 ‘컬러웨이브’ 모델과 벽걸이 에어컨으로 구성된 멀티형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건강케어가전 위니아 미(WINIA me) 눈 마사지기와 복부 마사지기를 동시 구매하면 최대 4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세탁가전 스마트 위니아 행사도 진행한다. 드럼세탁기 12kg와 저온제습 건조기 10kg 구성된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를 구매하면 세탁기와 건조기 두 제품을 직렬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키트와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위니아 관계자는 “행사는 매월 다채롭게 구성해 상반기 내내 진행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프로모션을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키워드

#위니아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