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홍정표 기자] SK매직은 신모델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모델명: WPU-IAC302)’와 새로운 색상의 올인원 직수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는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의 22년형 모델로 성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됐다.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모두 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모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보다 신선하고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하루 최대 500개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의 아이스룸(750g)을 탑재해 여름에도 다량의 얼음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도 모던하고 심플해졌다. 무광의 베이지 컬러를 적용해 주방은 물론 다양한 공간에서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했다. 긴 컵과 텀블러도 편하게 취수 할 수 있도록 취수구의 높이도 높였다.
새로운 컬러의 직수 정수기도 출시한다.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스스로 직수 정수기로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SK매직의 ‘네츄럴 모노크롬(Natural Monochrome)’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화이트 △베이지 △코랄핑크 △딥 그린 총 4종으로 구성했다.
관련기사
홍정표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