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55명 추첨해 안마기·상품권등 제공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우교 기자] NH농협은행은 농협금융 출범 10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을 담아 디어 마이 NH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농협은행에서 인터넷, 스마트뱅킹 펀드를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공모 펀드에 신규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세라젬 마스터V4(1명)와 해피머니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276명)을 제공한다.
또 다른 이벤트는 1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공모 펀드에 신규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응모된다. 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2명)와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276명)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가입좌수 만큼 중복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간 중복당첨도 가능하다.
권준학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따뜻하고 행복한 5월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농협은행 펀드 가입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이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은행권 첫 '10년만기' 신용대출 나왔다
- NH농협은행, '오월愛 행복' 이벤트 진행…"골드바·상품권 경품"
- 모든 금융니즈를 하나의 앱으로...NH농협은행 ‘올원뱅크 차세대플랫폼 구축’ 착수
- NH농협은행-콩사랑,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기념 행사' 가져
- 농협, 제1차 상호금융 디지털혁신위원회 개최
- NH농협은행,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자산관리 이벤트·세미나 개최
- NH농협은행, 2021 여신 연도대상 우수직원 시상식 열어
- NH농협은행,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NH디지털Challenge+' 7기 출범
-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한미연합군사령부 위문
키워드
#NH농협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