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연계된 프로모션 진행 예정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공동으로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프로모션을 새 단장하고 참가자들에게 랜덤 주식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선물한다.
양사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에서 다채로운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결제 프로모션과 금융상품의 연계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은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대표 업종 5곳 등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사용자들에게 2천 원 상당의 랜덤 주식과 카카오페이포인트 8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먼저, 스탬프 2개를 모은 사용자들에게는 카카오페이증권에서 2천 원 상당의 미국 증권시장 주요 기업 랜덤 주식(애플, 테슬라, 알파벳A, 마이크로소프트, 버크셔 해서웨이, 스타벅스, 엔비디아, 월트디즈니, 나이키, 코스트코, 맥도날드, 에스티로더 등)을 선물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포인트를, 5개를 모으면 2000포인트를 더 받게 되며, 7개를 모두 모으면 추가로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모을 수 있는 스탬프의 유형은 총 7가지로 업종 스탬프 5종과 스페셜 스탬프 2종이다. 이번 스탬프 프로모션에는 ▲카카오(카카오 선물하기 외 13개 대표 카카오 가맹점),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크림, SSF, 브랜디, 나이키 등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시),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숙박・여행(야놀자, 여기어때) 등 총 5개 업종이 포함됐으며, 페이앱을 통해 결제하거나 배스킨라빈스에서 결제하면 각각의 스페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해당 조건에 맞는 최초 결제 시 지급되며, 카카오페이 사용자가 편의점에서 페이앱으로 결제할 경우 ‘편의점 업종 스탬프’와 ‘페이앱 결제 스페셜 스탬프’를 같이 받는 식이다.
카카오페이는 7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버라이어티팩(싱글레귤러 6개입)을 비롯한 아이스크림 기프트팩 3종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5천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스페셜 스탬프를 모으는 동시에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의 여러 가지 금융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 결제로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 이어 신한까지 참전...디지털 손보사들 굳히기·뒤집기 세게 붙는다
- 애큐온캐피탈, UNGC 이행보고서 제출
- 동양생명, 폭넓은 보장의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상해보험’ 출시
- 오은영 박사 앞세운 KB손보...‘KB금쪽같은 자녀보험’ TV광고 선봬
- 생활고에 60대 고령층 가계대출 10% 급증
- 삼성화재 ‘온오프 미니운전자보험’ 출시...‘운전자보험도 주행거리만큼 보험료 납입’
- AXA손해보험, 안전운전하면 보험료 내려간다...‘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특약’ 신설
- 미래에셋생명, ‘e-Must Have 변액연금보험’ 방카슈랑스에서 선봬
- KB손해보험, 2022년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
- 카카오페이증권, 1579억 주주배정 유상증자…"운영자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