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아이폰, 신세계상품권 등 경품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신한은행은 ESG 펀드 소액투자 이벤트 '지구를 살리는 투자가 궁금해? 궁금하면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ESG 펀드 소액투자는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 메이트(SOL-mate)를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출시됐다. 최소 가입금액 100원이상이면 ESG 관련 기업의 주식·채권에 투자하는 펀드에 가입할 수 있다.
대상이 되는 펀드는 △글로벌 청정 에너지 기업 △글로벌 전기차 관련 기업 △국내 ESG 우수 실천 업체로 인정받는 대표 기업 등에 투자하는 펀드들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펀드들은 운용사별 기준에 따라 주식과 채권에 투자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계속되며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0원이상 펀드 가입한 고객이 9월 30일까지 계좌를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3 Pro Max(5명)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5명) △버거킹 세트 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신한 쏠(SOL)에서 참여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ESG 기업, 착한 기업에 투자를 희망하는 많은 고객들이 금액 때문에 망설이는 일은 없게끔 이번 소액투자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ESG 투자 경험도 쌓고, 추첨 경품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체험해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은행, ESG 실천 문화 전파 '착한 여름나기 캠페인' 시행
- 신한은행, 서울시 '디지털 약자와의 동행' 행사 참여
- 신한은행, 은행권 최초 '비재무 객관화 가이드 제공 시스템' 적용
- 신한은행, 공모주 전용 플랫폼 '쏠쏠한 공모주' 출시
- 신한은행, 한국금융사박물관·재일한국인기념관 재개관
- 신한은행-환경부, 녹색분류체계 확산 실천 협약 체결
- 진옥동 신한은행장 "기본이 바로 선 은행, 내실있는 미래 준비하자"
- 신한은행, 혁신금융 스타트업 발굴…'신한 퓨처스랩 8기 뱅크플러스' 모집
- 신한은행, 한국능률협회 KSQI 12년 연속 1위 선정
- 신한은행-한국전기산업진흥회, 회원사 지원 업무협약 체결
키워드
#신한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