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까지 실시…제휴 골프장 결제 시 캐시백 혜택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카드는 캐디피 간편결제 플랫폼 '그린재킷'과 함께 '럭키 7 데이'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까지 매주 7일, 17일, 27일에 그린재킷 앱에 등록된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캐디피를 3만원 이상 결제하고, 같은 날 골프장 업종에서 추가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KB국민카드는 해당 고객에게 캐디피 이용금액의 5%(최대 5000원)를 행사기간 내 1회에 한해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제휴 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을 통해 결제 가능한 18곳 한정으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그린재킷 앱과 KB국민카드 이벤트 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그동안 캐디피를 지불하기 위해 직접 현금을 준비해야만 했던 골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기업회원 행사에 이어 개인 신용카드 회원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함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디피 간편결제 플랫폼 그린재킷은 지난해 KB금융지주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KB스타터스'에 선정된 벤처기업이다. KB국민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개인사업자 대상 KB국민 기업카드 캐디피 간편결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KB국민카드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