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만 고객 돌파 기념…방문 일수 따라 최대 10배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카카오뱅크는 연말까지 1주에 1번씩 랜덤 캐시를 제공하는 '자주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는 2000만 고객을 돌파한 기념으로 진행되며 다음달 31일까지 이어진다.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주에 1번씩 랜덤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카카오뱅크가 고객에 제공하는 랜덤 캐시 총액은 5억원 규모다. 카카오뱅크의 입출금계좌 또는 카카오뱅크 mini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 방문 일수에 따라 '보너스 지급 레벨'이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일부터 이전 30일 동안 △5일 이상 방문 시 레벨1(인사하는 사이) △10일 이상 방문시 레벨2(반가운 사이) △15일 이상 방문시 레벨3(자주 보는 사이) △20일 이상 방문시 레벨4(소중한 사이) △25일 이상 방문시 레벨5(영혼의 단짝)가 된다.
레벨에 따라 추가 리워드를 제공하는데 당첨된 랜덤 캐시에 △레벨1은 1배 △레벨2는 2배 △레벨3은 3배 △레벨4는 5배 △레벨5는 10배를 곱해 지급한다. 앱 방문 일수에 따라 당첨된 랜덤 캐시의 최대 10배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를 자주 사용하는 레벨 4 이상 단골 고객의 수가 지난해 대비 약 20% 증가했다"라며 "고객이 점차 즐겨 찾는 앱이 된만큼 일상생활에서 더 자주, 더 쉽게 만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성카드·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카드 출시...사업장 운영비 등 혜택
- 코인원 "2주간 카카오뱅크 계좌 사전등록 실시"
- 카카오뱅크, 한은 CBDC 모의실험 완료…"유통 실험 중추적 역할"
- 카카오뱅크, MMA2022 메인 스폰서 참여 기념 이벤트
- "13월의 월급, 신한과 함께해요"...신한은행, 뉴쏠 연말정산 이벤트
- 한화생명 예비 신입사원, ‘비치코밍’ 봉사활동 실시
- 신한라이프, 혹한기 취약노인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지원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교촌치킨 출시…"첫 치킨 프랜차이즈 협업"
- 카카오뱅크, 대출 성장률 둔화 부담...투자의견 '중립'으로 하향-SK
- 카카오뱅크 "신용평가 모형 연구 국제 학술지 게재"
키워드
#카카오뱅크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