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 20만 구독자 달성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DB손해보험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의 2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구독하길 잘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프로미TV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총 222명에게 에어팟 프로 1세대, 치킨 기프티콘,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DB손보 프로미TV는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으로 약속의 가치를 전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런칭한 “약속하길 잘했다!” TV 광고는 ▲부녀편(직장인 딸과 아빠의 이야기) ▲부부편(취미에 빠진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 ▲1인가구편(자취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의 생일 이야기) 등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담아 높은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3편의 이야기를 종합하여 약속의 가치를 강조하는 ▲매니페스토 편은 DB손해보험의 핵심가치를 더욱 명확히 드러냈다.
프로미TV 구독자는 4편의 TV CF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댓글로 작성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들도 약속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약속으로 일상이 더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믿기에 우리의 이야기에 공감해주신 것 같다”며 “프로미 TV가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던 원동력도 그러한 공감대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성 콘텐츠와 정기적인 이벤트로 고객과 공감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DAXA "위믹스, 충분한 소명 못했다…신뢰 훼손"
- [가상화폐 시황] 위메이드 위믹스, 상장폐지 여파로 7.6% 급락
- 푸본현대생명, 결손가정 위한 긴급지원사업 참여...기부금 5000만원 전달
- 인카금융서비스, ‘인카금융 슈퍼볼링 2022’ 성료...3년 연속 타이틀 후원
- 롯데손해보험,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취득
-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겨울편 새 단장...“우리는 손을 잡고 빛속을 걷는다”
- 첫 방문지는 제주...강신숙 수협은행장 현장 소통 돌입
- 전자·바이오·SDI 등 삼성그룹 시총 톱3에만 투자...KB자산운용, 채권혼합 ETF 출시
- 보험정책, 나오는 건마다 ‘미루고, 밀리고’
박재찬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