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신청 및 설문조사 고객 대상 경품 제공
[데일리한국 이기정 기자] 삼성증권은 '2023년 CES'와 글로벌 ETF 등을 주제로 12일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는 2023년 1월 5일부터 1월 8일까지 진행됐던 CES에 참여한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출연해 자동차, 전기·전자, 반도체 등 CES 주요 트렌드의 생생한 참관기와 더불어 글로벌 ETF까지 올해의 글로벌 주식 투자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언택트컨퍼런스는 1월 12일 목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총 1시간 30분 가량 삼성증권 유튜브(SamsungPOP)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애널리스트들의 강연 후에는 실시간으로 채팅창을 통해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1시간 30분가량 진행되는 이번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에는 리서치센터 자동차 담당 임은영 수석연구위원, Tech 담당 이종욱 수석연구위원, 반도체 담당 문준호 선임연구원, 글로벌주식팀 임은혜 수석연구위원이 강사로 출연한다.
삼성증권은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12일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접수를 하지 않았더라도 컨퍼런스 당일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2023년의 시장 키포인트는 '시장 유망 섹터 찾기'일 것으로 보인다"며 "첨단 기술과 산업의 트렌드의 각축장이라고 불리우는 CES에서 투자의 방향성을 잡는데 주요한 힌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성선물, 해외 원자재 ETF 과세 대안 해외선물 3종 이벤트 실시
- 삼성증권, 퇴직연금 DC계좌 신규 개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삼성증권 "국내주식, 1월에 사서 4월에 팔아라"
- 삼성증권 "유튜브로 2023년 투자전략 점검하세요"
- 삼성증권,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시작부터 달라' 이벤트
- 삼성, 23개 계열사와 이웃사랑성금 500억원 전달
- AIA생명, 실손 있어도 입원비 중복보장 ‘첫날부터 입원비 보험’ 출시
- ESG경영에 관심도 가장 높은 생보사는?
- 리치앤코 ‘2023 굿리치 컨퍼런스 개최’...‘보험=굿리치’ 브랜드 각인
- 삼성증권 "해외 ETF 정보 실시간으로 조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