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 예방·치료, 일상적인 관리 정보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0일 카카오톡 무료 건강서비스 '건강코칭 알림톡'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건강코칭 알림톡은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14개의 질환 또는 생활 습관에 대한 코칭 정보를 매주 카카오톡으로 전해주는 서비스다. 질병의 예방·치료부터 일상적인 관리에 대한 정보를 매주 제공한다.
건강코칭 알림톡은 KB국민은행이 운영하는 플랫폼인 KB골든라이프-X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워치와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건강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고객들에게 체계적인 건강관리 정보를 전달하고자 서비스를 출시했다"라며 "건강코칭 알림톡이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KB골든라이프-X는 지난 2021년 3월 오픈 이후 방문자 1200만을 돌파했으며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콘텐츠와 연금자산관리 온라인 상담도 제공한다. 온라인 상담은 KB골든라이프센터와 연계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킹BTI 테스트, 은퇴 후 내 직업 찾기 등 체험형 FUN 콘텐츠도 추가해 고객의 참여를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