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에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맨틱 막대사탕 14일 출석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자는 출석일수에 따라 아바타·가호석·탈 것·룬 11회 소환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7일 차 보상인 ‘로맨틱 막대 사탕’을 수집할 시 기간 한정으로 수집 효과를 받을 수 있고, 14일 연속 출석하면 ‘신성의 무기 형상 11회 소환권’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달콤한 롤리팝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필드나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달콤한 롤리팝’을 채집할 수 있고, 이를 '롤리팝 상자'로 교환해 다양한 수집 효과를 부여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아이템을 교환해 ‘성장 지원 상자’, ‘미지의 결정’ 등을 비롯해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딘은 '로스크바의 3월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통해 클래스별 스킬 케어 및 필드 난이도 하향으로 메인 퀘스트 진행에 정체된 이용자들을 돕기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며, 3월 내 클래스 변경과 서버 이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 6단계까지만 존재하던 ‘공허의 유적’과 ‘난쟁이 비밀 통로’ 정예 던전에 7단계를 더하고 ‘발할라 대전 시즌2’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발할라 대전은 업데이트를 거쳐 새로운 승리 규칙이 추가되고, 뺏고 뺏기는 요소를 더해 기존보다 전략적인 콘텐츠로 개편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