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정우 기자] 티맥스그룹은 연구개발(R&D)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의 우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티맥스티베로, 티맥스A&C 등 12개 계열사 경력직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기존 B2B 비즈니스를 위한 티맥스티베로 연구 분야를 비롯해 B2C 비즈니스로의 기반 확대를 위한 OS(운영체제), AI(인공지능), 클라우드, 핀테크, 커머스, 오피스, 메타버스 등이며 연구와 SW서비스를 구현·지원하는 UX/UI, 기술지원엔지니어, 서비스기획, 마케팅, 영업 등 전 분야에 걸쳐 전문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 인재를 모집한다.
티맥스는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업계 상위 수준의 연봉과 월 급여기준 최대 600%의 성과급, 주식을 무상으로 지급할 방침이다. 기업가치 향상으로 주가가 현재보다 상승할 경우 현금화 규모도 커지게 되는 RSU 지급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책임경영과 임직원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대규모 공개 채용을 통해 영입된 우수인력을 바탕으로 티맥스는 시스템 SW 기업을 넘어 AI, 메타버스, 핀테크, 커머스, 핀테크, 클라우드 등 전 분야에서 사용자 편의 중심의 슈퍼앱 론칭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 모집은 이달 5일부터 약 3주간 접수 순서대로 진행된다. 자세한 공지와 일정은 티맥스 채용 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정우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