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신영선 기자]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해외서도 개봉한다.
6일 배급사 CJ 4DPLEX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국내 개봉 이후 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 4개국에서도 상영을 확정지었으며 최근에는 인도네시아와 일본까지 2개국이 더 추가됐다. 그 외 국가의 추가 개봉을 위한 논의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고 한다.
상영관 수도 늘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개봉하는 인도네시아에서는 총 10개관에서 상영한다. 6월 중 개봉하는 일본 역시 10개관 이상에서 상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개봉일을 살펴보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는 13일, 미국은 14일, 홍콩은 15일이다. 4월 중순 개봉을 앞둔 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 등 5개국에서는 모두 티켓 판매를 시작했으며 미국의 경우 사전 예매 오픈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의 실황과 당시 전하지 못했던 임영웅의 인터뷰와 속마음, 무대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국내에서는 지난달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했다.
한편, 임영웅은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선다. 시축 이후에는 현장을 찾은 관객을 위한 노래 선물로 K리그 봄나들이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관련기사
신영선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