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에어컨 필터 최대 25% 특별 할인.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 에어컨 필터 최대 25% 특별 할인.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을 각각 최대 25% 및 15%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5월15일까지 르노코리아자동차 직영 및 협력 AS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첫 구매 시 25% 할인 가격으로 교체 가능하다. 기존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이용 고객의 경우도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르노코리아 앱 가입 고객은 20%, 비회원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구매 시에도 MY르노코리아 앱 가입 고객은 15%, 비회원은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캐스트롤, 유로루브 등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을 행사 기간에 교환하는 모든 고객은 15% 부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PM 2.5 초미세먼지를 99%까지 걸러낼 수 있어 차량 실내 공기를 더욱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독성가스를 배출하는 유해물질 옥틸이소티아졸린(OIT)을 함유하지 않고 활성탄이 추가된 4중 필터로 구성 됐다.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제품들은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아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길어 경제적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특별 할인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가격을 대상으로 한다. 또,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엔진오일의 경우 전기차는 제외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