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봄맞이 SUV 전국 시승 이벤트.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 봄맞이 SUV 전국 시승 이벤트.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SUV 라인업을 대상으로 한 전국 고객 시승 이벤트 ‘나, 르노 타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6일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봄나들이 기념 아이템으로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총 8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시승 프로그램 참여 후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도 추첨 경품으로 준비됐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경험 확대를 위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르노익스피리언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4월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킨텍스 야외 공간에서 ‘R: Xperience 존’을 운영 중이다. ‘나, 르노 타봄’ 이벤트는 역시 고객 경험 확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차로 3월 새롭게 선보인 더 뉴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신차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 이지 라이프(EASY LIF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으로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