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티저영상 공개…본편은 6월 7일부터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SC제일은행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자들의 자산관리 비법을 살펴보는 PB 다이어리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PB 다이어리는 SC제일은행 PB RM들의 상담 수첩에 담긴 부자들의 자산관리 고민과 해결 방안에 착안한 콘텐츠다. '진짜 부자들의 자산관리 시크릿'이라는 부제로 부자들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자산관리 비밀을 찾아보고 벤치마킹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10년 이상의 풍부한 자산관리 업무 경험을 가진 베테랑 PB RM 3명이 출연해 부자들의 자산관리 사례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그 비밀을 밝힐 예정이다.
SC제일은행의 PB RM(Priority Banking Relationship Manager)은 고액 자산가 고객들을 전담해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인 '프라이어리티 뱅킹(Priority Banking)'을 제공하는 자산관리 전문가다. 현재 약 300명이 전국의 SC제일은행 지점, PB센터에서 근무 중이다.
SC제일은행은 24일 PB 다이어리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6일까지 시청자들로부터 자산관리 고민을 댓글로 접수받는다. 그 중 선정된 고민들을 콘텐츠의 주제로 선정하고 이에 맞는 부자들의 자산관리 사례를 살펴본다.
본편 영상은 총 5편이 공개되며, 다음달 7일부터 격주로 수요일마다 공개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SC제일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