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없이 90% 환율 우대…7월 31일까지 이벤트 실시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은 달러 환테크를 쉽게 할 수 있는 '바로보는 외화통장'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바로보는 외화통장은 고객이 직접 수익 금액을 계산할 필요없이 환율 변동에 따른 실시간 수익률과 해당 통장을 통해 얻은 환테크 수익을 바로 보여준다. 또 입출금 시 조건없이 9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 상품 신규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화 1000불 이상 외화 입출금 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 △2등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3등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4등 KB금융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입출금 거래 금액을 합산해 총 거래금액이 △미화 1000불 이상 5000불 미만이면 1회 △미화 5000불 이상 1만불 미만이면 2회 △미화 1만불 이상이면 3회 추첨권이 제공된다. 거래금액이 클수록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추첨 결과는 오는 8월 11일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영업점 창구 방문 없이 모바일뱅킹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상품이다"라며 "달러 환테크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국민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