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임영웅이 완성형 비주얼을 드러냈다.
31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관련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사진 속 임영웅은 파도가 잔잔하게 치는 바닷가를 배경 삼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하면, 검정색 선글라스와 액세서리,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 패션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비주얼과 배경, 뭐하나 빠질 게 없는 ‘임영웅표 완성형 비주얼’이 팬들을 설레게 하는 건 물론, 아련하면서도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베일을 벗을 새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임영웅의 신곡은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6월 3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2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에서 가장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KBS2을 통해 방송되는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임영웅, 꾸밈없는 LA 라이프 첫 공개…기대감↑('마리히')
- "히어로가 돌아온다" 임영웅, 오는 6월 5일 신곡 발표…'마리히' 속 그 곡?
- 임영웅 최애 메뉴 '오징어찌개' 레시피 공개 "두부 많이 넣으면 텁텁해"('마이 리틀 히어로')
- 임영웅 "콘서트 끝나고 쉬면 되는데 불안해…회복 해야 하는데"('마이 리틀 히어로')
- 정근우, A2Z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조세호・지상렬과 한솥밥
- 박명수, 재난문자 오발령 논란에 일침 "국민 힘드니까 신경 써줬으면"
- 임영웅, '마이 리틀 히어로' 2화 세 번째 선공개 영상…흥겨운 '히어로' 무대
- 임영웅 "비행기 탔다가 기장님 손 편지 받아, 감동이었는데…" 반전 해프닝('마리히')
- 임영웅, 콘서트 전 혼자 방 쓰는 이유 "차라리 마음 편해…습관 됐다"('마이 리틀 히어로')
- 임영웅,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 공개 '고품격 감성'
- 임영웅, 아침 러닝→건행 체조 'LA 일상 공개'('마리히')
신영선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