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나는 솔로' 15기 솔로녀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늘(14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현모양처를 꿈꾸며 파격 선언까지 불사하는 15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이 베일을 벗는다.
놀라운 미모로 화제를 모은 ‘비주얼 맛집’ 15기 솔로녀들은 이날 비주얼만큼이나 놀라운 짱짱한 스펙을 공개한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15기 솔로녀들의 정체 공개에 “우와!”라고 탄성을 연발하는가 하면, 같은 여자인 송해나도 ‘과몰입’해 “멋있다!”는 극찬을 쏟아낸다.
특히 ‘결혼 커플’이 탄생한 15기 솔로녀들은 ‘자기소개 타임’부터 제대로 ‘결혼할 결심’을 내비친다. 한 솔로녀는 “현모양처를 꿈꾼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결혼을 빨리 하는 게 꿈이었다”고 어필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한 명은 싫은데, (출산이) 너무 힘들 것 같아서 한번에 쌍둥이나 세쌍둥이를 낳는 게 꿈”이라고 아이 욕심을 밝힌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아서 평일을 싹 비웠다. 열정을 가지고 연애와 결혼을 할 준비가 돼 있다”며 ‘결혼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한 솔로녀는 “가정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애기 앞치마도 미리 사놨다”고 미래 가족의 ‘패밀리 아이템’을 공개한다. 과연 결혼에 대한 진정성으로 똘똘 뭉친 15기에서 누가 결혼 커플이 될지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1%(수도권유료방송 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TOP10’에서도 2위에 올라 전 국민적인 인기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관련기사
-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LA 숙소 나선 이유? 직원들에 깜짝 선물
- '인간극장' 가덕도 해녀 오총사의 유쾌한 동거…3부 줄거리
- 김진욱♥︎소정화, 9살 연상연하 뮤지컬 부부 탄생…"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날"
- 진예솔, 음주운전 사과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큰 잘못…자숙하겠다"
- '닥터 차정숙' 김병철, 10년 무명 시절 에피소드 공개('유퀴즈')
- 박나래, 성훈 관련 악성루머 유포자들 고소…"선처 無" [공식입장]
- 데니안,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지오디 김태우와 한 식구
- 다시 돌아온 '나는 솔로' 스핀오프 '나솔사계', 7월6일 첫 방송
- '나는 솔로' 솔로녀, 데이트 중 '길라임' 우유 수염 연출…데프콘 "의도한 것"
- '나는 솔로' 15기 랜덤 데이트…초특급 반전 커플 나오나?
- '비밀의 여자' 최윤영, 야경보다 눈부신 비주얼 '자체발광'
- '놀라운 토요일' 천우희X김동욱, 예능감 폭발 "키만 따라가면 돼"
- '나는 솔로' 소름X충격의 랜덤 데이트 결과…"짠 거 아니야?"
- '나솔사계' 11기 영철→13기 인기녀 현숙까지…기수 초월 역대급 만남 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