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모임통장과 연계…음식점·카페서 할인 혜택

사진=국민카드 제공
사진=국민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카드는 국민은행의 모임 통장서비스 'KB국민 총무서비스'와 연계한 'KB국민 위시 투게더(WE:SH Together)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KB국민카드 상품 라인업 위시 시리즈의 모임 특화형 상품이다. 음식점, 카페 업종에서 별도의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위시 투게더 카드는 월 최대 5만원까지 △음식점, 커피, 스포츠 등 모임 관련 업종 이용 시 0.4% △그 외 국내외 가맹점 이용시에 0.2% 할인 혜택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제공되고 △연간 결제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7천점이 발급 후 1년이 지나고 발급월의 익월 25일에 적립된다. 

위시 투게더 카드의 연회비는 7000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1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스타뱅킹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저렴한 연회비로 언제 어디서나 전월 이용실적 없이 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임 업종 특화 카드다"라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의 새로운 상품 라인업인 위시 시리즈의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장 필수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