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김도아 기자]
가수 태연 팬덤의 트럭시위에 SM엔터테인먼트가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사과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최근 태연과 관련해 팬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여러 의견을 확인했으며, 이와 관련해 안내 말씀드린다"며 "당사는 현재 진행 중인 콘서트 및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팬 분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내주신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팬 여러분의 애정 어린 질책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향후 펼칠 태연의 음악 및 다양한 활동을 더욱 면밀히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태연의 팬 연합은 태연이 현재 진행 중인 ‘디 오드 오브 러브’ 투어 콘서트와 관련해 성명서를 발표하고 트럭 시위를 벌였다.
팬들은 SM 측에 콘서트 홍보, 자체 콘텐츠 제공,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 공유 등을 요구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큰 기대와 설렘으로 태연의 새로운 음악과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태연과 관련해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여러 의견을 확인했으며, 이와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진행 중인 콘서트 및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팬분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내주신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애정 어린 질책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향후 펼칠 태연의 음악 및 다양한 활동을 더욱 면밀히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팬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