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정우 기자] 티맥스티베로는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CoMPEX KOREA 2023 (2023 소재·부품·장비 중소기업 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티맥스티베로는 최근 소부장 산업에서 디지털 전환이 주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이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운용이나 활용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클라우드 전환을 고려하는 소부장 중소기업·스타트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클라우드 최적화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티베로7’, 데이터베이스(DB) 모니터링·성능 관리 솔루션 ‘시스마스터DB 8’, 실시간 양방향 DB 동기화 솔루션 ‘프로싱크’, 오픈소스 기반 DBMS 플랫폼 ‘티맥스 OpenSQL’,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는 통합 DB 어플라이언스 ‘제타데이터’ 등 티맥스티베로의 여러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티맥스티베로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맥스티베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가에 관해 “온프레미스나 클라우드, 상용이나 오픈소스 등 경계 없는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산업을 준비하는 중소기업 고객들의 디지털 혁신을 돕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정우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