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이찬원이 훈훈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23일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찬또그래퍼. 오늘 '불후의 명곡'은 전설들의 전쟁으로 귀가 호강하는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설들 사이에서 탁월한 진행 실력을 뽐낼 찬원을 만나러 모두 오후 6시 10분 KBS2로 모여주세요"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됐다.
사진에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체크무늬 셔츠와 검은색 바지를 입은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찬원은 시원시원한 기럭지가 돋보이는 무채색 패션으로 단정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엄지 '척' 포즈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찬원은 23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MC로 활약한다.
관련기사
- 임영웅, 뉴진스·방탄소년단 제치고 9월 가수 브랜드평판 '1위'
- 기은세, 결혼 11년 만에 전해진 파경 소식…남편 직업·자녀 등 '관심'
- 정동원, 새 앨범 타이틀곡 '만약에' 라이브 영상 공개…콘셉트도 '완벽'
- '백반기행' 경남 진주, 생물 아귀로 만든 특급 아귀요리…류현경 "녹는다 녹아"
- 김호중 영화, 10월 개봉…감성 넘치는 메인 포스터 공개
- '나는 솔로' 영자 '급' 변심한 이유가? 데프콘 "제발 하지 마요"
- 9월 대형마트 휴점일 확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 휘인, 첫 정규앨범 '인 더 무드' 포스터 공개…오묘한 눈빛 반전 매력
- 문상훈, 프로야구 시구하다 아킬레스건 끊어지는 부상 "잘하고 싶었는데"
- 세븐틴, 中 만리장성 배경 티저 영상 삭제 및 사과 "문화적 이해 부족"[전문]
-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 티저 공개…10월18일 데뷔
- 이찬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팬분들의 사랑·응원 덕분"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