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영자가 상철과의 대화에서 '극대노'한다.
오늘(27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6번지’를 초토화시킨 영자의 ‘극대노 사태’가 공개된다.
이날 영자는 ‘솔로나라 16번지’의 마지막 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상철과 속 깊은 대화를 한다. 처음에는 웃음으로 시작한 대화는 한숨과 함께 구렁텅이에 빠져들고, 영자는 “이해를 하셨으면 좋겠다”며 양해를 구하다 결국 “아니라니까요!”라고 버럭 소리 지른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누가 마취총을 쏴야할 것 같은데”라며 상철을 향해 ‘훅’하고 ‘랜선 마취총’을 날린다. 송해나도 “제발 쏴 달라”며 ‘격공’한다.
반면 상황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영자는 “그만 좀”이라며 “영숙님이 왜 소리 질렀는지 알겠어”라며 영숙의 마음에 급 ‘빙의’한다. 조금씩 분노가 차오른 영자는 “일부러 그러시는 거냐?”면서 깊은 한숨을 몰아쉰다.
그럼에도 영자를 분노케 할 돌발 상황은 계속되고, 영자는 싸늘한 표정을 짓는다. 급기야 영자는 “죄송한데 들어가보겠다”며 대화 중단을 선포한다. 영자를 ‘극대노’하게 만든, 상철의 ‘분노 유발’ 대화의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관련기사
- 정동원, '소품집 Vol.1' 초동 10만 장 돌파…"음원, 음반 호성적'
- '강철부대3' 미 특수부대·707 전원 탈락→HID·UDT 전원 생존 '충격'
- 권순우, '비매너 논란' 자필사과문 "국가대표로서 하지 말았어야 할 경솔한 행동"
- 이찬원, 아시안게임 야구 해설위원 참여설…소속사 "사실무근"
- 슈퍼주니어, 데뷔 18주년 팬미팅 11월 개최
- 임영웅 티저, 화이트 스타일 속 신선한 모습으로 기대감 'UP'
- 28일 추석 대형마트·백화점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나는 솔로' 정숙 눈물 "부모님 설득? 영철이 목 매줘야 해"
- 오퀴즈 오늘(28일) 오후 12시 정답 제시
- 이서진, 계약종료로 13년 몸담은 후크엔터 떠난다
- 임영웅, 추석 인사도 센스 만점 "대학・결혼 얘기 금지"
- 골든차일드 이대열, 병역 의무 마치고 오늘(28일) 전역 "값진 시간"
- '나는 솔로' 옥순, '마지막 고백 타임'서 울컥…결말 '초미의 관심'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