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계좌 없어도 이용 가능...이마트 상품권 등 경품 이벤트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데일리한국 김영문 인턴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앱에서 게임을 즐기며 리워드도 받을 수 있는 '국민오락실'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민오락실에서는 퍼즐형 캐주얼 게임 2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게임 이용 결과에 따라 레벨이 상승하며 지인들과 함께 순위 경쟁도 가능하다.

국민오락실은 14세 이상의 KB스타뱅킹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국민오락실과 같은 KB스타뱅킹의 비금융 콘텐츠만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7월 '간편회원' 제도를 신설했다. 국민은행 계좌가 없어도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국민오락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리워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출석 횟수, 달성 레벨 등에 따라 △닌텐도 스위치 OLED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파리바게뜨 교환권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KB스타뱅킹을 통해 일상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비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며 "미거래 고객도 KB스타뱅킹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일상적 접점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