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다니엘 헤니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20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다니엘 헤니는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와 최근 양가 가족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
다니엘 헤니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루 쿠마가이는 드라마 '인트라퍼스널' '9-1-1' '굿 트러블' '사랑 없는 숲'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열애설을 인연으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8년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 된 바 있다. 당시에는 "단지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모델 출신으로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봄의 왈츠' '도망자 플랜B', 영화 '공조2' '서치2'에 출연했다. 할리우드에 진출한 후에는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와 '엑스맨 탄생: 울버린' '서치2' 등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 '나는 솔로' 첫 데이트 선택…옥순 굳은 표정
- 임영웅, 부산 콘서트 티켓도 전석 매진 '티켓 파워'
- 송가인, '초동안 미모'에 감탄이 절로…"너무 추워"
- 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박스오피스 '톱10' 진입
- "세종에서 OOO" 17기 옥순 직업 뭐길래? 역대급 자기소개 타임('나는 솔로')
- '나는 솔로' 솔로녀, 외모와 다른 반전 직업에 3MC 경악 "진짜야?"
- 10월 22일 리브메이트 퀴즈 정답 공개 "일시적으로 자금난을…"
- 아이브, 문체부장관 표창 수상 "한국 문화 위상 높이기 위해 노력"
- '인간극장' 18년 태국 생활을 포기하고 엄마 곁 지키는 아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