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나는 솔로' 17기의 반전 자기소개 타임이 3MC를 흥분으로 몰아넣는다.
오늘(18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자기소개 타임'과 함께 솔로남녀들의 스펙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17번지'의 '자기소개 타임'은 탄식과 감탄이 오가는 시간으로, '롤러코스터급' 흥미를 선사한다.
한 솔로남은 '위험천만'(?)한 발언으로 "아..."라는 솔로녀들의 탄식을 자아내고, 또 다른 솔로남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직업을 공개해 "와! 미쳤다!"라는 감탄을 유발한다.
심지어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 도중 '나는 SOLO' 금기어 수준의 대답으로 '솔로나라 17번지'에 한순간에 경고등을 켠다. MC 송해나는 "아, 왜~"라고 애교 섞인 탄식을 내뱉고, 심지어 데프콘은 "말 잘해야 돼"라고 16기 영철의 유행어를 소환한다.
그런가 하면, 17기 솔로남녀는 비주얼보다 더 놀라운 스펙 열전으로 안방을 압도한다. 한 솔로남은 놀라운 직업에 뒤통수를 때리듯 강렬한 장기자랑으로 '솔로나라 17번지'의 혼을 쏙 빼놓는다.
또 다른 솔로녀는 '십잡스' 수준의 놀라운 N잡러의 스펙으로 "남자 만날 시간이 없으실 것 같다"는 데프콘의 애정 어린 걱정을 듣는다.
급기야 한 솔로녀는 외모에서는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반전 직업을 공개, "진짜?"라는 3MC의 경악을 불러일으킨다.
관련기사
- 권은비, 스트리트 패션도 소화한 힙한 매력[화보]
- 구자성,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안재현・조병규와 한솥밥
- '인간극장' 5일장 명물 된 치킨…닭으로 쓰러진 자, 닭으로 일어선다
- 엔하이픈, 11월 미니5집 '오렌지 블러드'로 컴백
- 이찬원, 가을 남자로 변신한 근황…눈 뗄 수 없는 '훈훈' 옆모습
- 르세라핌 김채원,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 "독감 치료 후 어지러움 증세"[전문]
- '가요무대' 10월 16일 출연 가수는? 하춘화부터 박상철까지
- "세종에서 OOO" 17기 옥순 직업 뭐길래? 역대급 자기소개 타임('나는 솔로')
- 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박스오피스 '톱10' 진입
- '아임닭' 오퀴즈 오늘(19일) 오후 4시 정답
- 연금복권 720+ 181회 당첨번호 확인 '3조550104'
- 임영웅, 부산 콘서트 티켓도 전석 매진 '티켓 파워'
- 안소미 "최대성, 밥 먹고 가더니 5만원 뭉치 줘"('아침마당')
- '나는 솔로' 첫 데이트 선택…옥순 굳은 표정
- 다니엘 헤니, 깜짝 결혼 발표…♥아내 루 쿠마가이는 누구? "2018년엔 열애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