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백반기행' 허영만이 강레오와 울릉도 맛집을 찾는다.
오늘(27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한국판 고든램지’ 1세대 스타 셰프 강레오과 함께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진짜배기 울릉도 밥상을 찾아 떠난다.
이날 29년 차 나리분지 나물 전문 셰프 앞에서 두손 두발 다 든 강레오의 고품격 먹방을 만나볼 수 있다. 자칭타칭 나물 박사 주인장이 운영하는 나리분지에 있는 산채 노포 식당은 점심시간이면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다.
강레오는 맛을 극찬하며 최상의 나물 맛을 낼 수 있는 비법을 요청했다. 울릉도 로컬 대박집의 비결이 담긴 천하제일 나물 비법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어 식객 허영만과 강레오는 독도의 날을 맞아, 무려 3대(代)가 덕을 쌓아야 밟을 수 있다는 독도를 찾는다. 각자 과거에 두 번이나 독도를 찾았지만 독도 접안에 실패했던 전적이 있어 2시간 남짓 달려가는 길에 마주한 거센 파도 앞에 잔뜩 긴장했다.
에메랄드빛 바다 위 태고의 자연을 품은 독도를 마주한 순간, 두 식객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독도와 우리 영해를 수호하는 독도경비대와의 가슴 벅찬 인터뷰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임영웅, 오늘(27일)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축제 시작
- 제로베이스원 '멜팅 포인트' 선주문량 170만 돌파…2연속 밀리언셀러 눈앞에
- 정국, 첫 솔로앨범 '골든'서 에드 시런・DJ 스네이크와 협업
- ‘고름 손가락’ 우승 피아니스트 서형민 든든빽 생겼다...원아트와 전속계약 체결
- 정동원, 12월 서울→부산 콘서트 개최…팬들과 '함께'
- '나는 솔로' 영호·영철→영숙 선택…정숙은 '고독정식'
- 다비치, 콘서트 5분 만에 전석 매진→12월15일 추가 공연
- 29일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FNC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 나캠든→김승모 7인 완전체 비주얼 공개
- 아이브, 무한 매력 발산한 재킷 촬영 비하인드…장원영 "역사상 최고의 변신"
- '강철부대3' UDT vs UDU 극한 데스매치 후 진한 전우애…MC들도 '울컥'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