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멤버 7명이 모두 공개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앰퍼샌드 원'(AMPERSAND ONE)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앰퍼샌드원은 콘셉트 포토에서 즐거운 신입생 환영 파티에 기대와 설렘을 안고 모인 모습을 연출했다.
수줍고 무해한 미소를 보인 이들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출중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앰퍼샌드원은 FNC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1월15일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등 7인으로 구성됐다.
그룹명은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앤드'(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앰퍼샌드(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원(ONE)을 합성해 만들었다.
앰퍼샌드원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 김희재, 가을 감성 저격 "생방송, 관객들 의지하는 편"('월간 더 스테이지')
- 임영웅, 135주째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오늘부터 서울 콘서트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베테랑 됐다…일사천리 현장 진두지휘
- '백반기행' 울릉도 산채 노포 식당, 강레오가 극찬한 최상의 나물맛
- 아이브, 무한 매력 발산한 재킷 촬영 비하인드…장원영 "역사상 최고의 변신"
- '강철부대3' UDT vs UDU 극한 데스매치 후 진한 전우애…MC들도 '울컥'
- 베리베리 호영,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치료에 집중"[전문]
- 트레저 출신 방예담, 11월 솔로 데뷔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