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네고왕'이 새 시즌 첫 식품 네고에 도전한다.
오늘(28일) 밤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되는 '네고왕' 3화에서는 국‧탕 네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네고왕' 구독자 네고 요청 1위 아이템은 단연 식품이다. 지금까지의 시즌에서 피자, 햄버거, 밀키트 등의 네고는 배달앱 검색어 1위를 장악하는 데 이어 해당 브랜드 서버 다운으로 프로모션 기간이 연장되는 등 파급력이 폭발적이다.
달라스튜디오는 한식의 기본이 되는 국‧탕네고로 이번 시즌 식품 네고의 포문을 열며 남녀노소 모두가 먹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날 홍현희는 국‧탕왕과 맞서기 위해 국‧탕왕을 순백의 세트장으로 소환할 예정이다. 30년 넘은 업력 등의 배경과는 상관없이 독한 네고를 해내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홍현희와 제이쓴의 결혼기념일 비하인드도 밝혀질 예정이다. 제이쓴이 결혼기념일에 사준 선물이 무엇이었는지, 그때 홍현희의 마음은 어땠는지 공개될 가운데 네고왕 3화는 오늘 밤 6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임영웅, 2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새로운 기록들 만들어"
- 짧은 머리 변신한 임영웅, 별 빛나는 밤하늘 감상에 '흠뻑'
- 월 150만원씩 받으며 오페라 현장 생생한 학습...‘국립오페라 스튜디오’ 교육생 선발
- MC몽 공식입장 "코인 사기 재판 증인 출석 검토 중"
- 예술단체의 ‘키다리 아저씨’ 되어 주세요...‘예술지원 매칭펀드’ 모집
- '나는 솔로' 상철과 데이트 후 영수 언급하는 정숙 '최고의 1분'
- '삼일절' 대형마트의 휴무일 여부…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 '백반기행' 서울 서대문구, 정통 대만 가정식→제주옥돔구이 밥상
- '그것이 알고 싶다' 유령이 된 62명을 추적하라
- '불후의 명곡' JD1, 'HUG' 완벽 소화…유노윤호 "에너지·풋풋함 느껴져"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