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10집을 발매하는 가운데, 실제 생기부 내용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시선을 모은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3일 다이나믹 듀오가 오는 28일 열 번째 정규앨범 '투 키즈 온 더 블럭'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투 키즈 온 더 블럭'의 파트.1과 파트.2를 차례로 발매한 다이나믹 듀오는 올해 정규 10집 본편을 선보인다. 이날 아메바컬쳐 공식 계정을 통해 '투 키즈 온 더 블럭' 발매일시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티저 이미지에는 개코와 최자의 실제 초등학교 생활기록부 내용이 일부 담겼다. 먼저 1992년 특기 사항에 '두뇌는 명석하나 꾸준한 노력이 필요함' 등의 리얼한 한 줄 평이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같은 해 두 사람은 초등학교 6학년 반 친구로 처음 만나 우정을 쌓기 시작했다. 1998년 내용은 당시 19세였던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정규 10집의 파트.1 타이틀곡 '19' 가사를 활용했다.
이어 2024년에 해당하는 '풍성해진 메뉴', '오뚜기 같은 뚝심', '로컬에서 글로벌까지', '진취적인 보이스카웃', '전 세계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등 독특한 키워드가 눈길을 끈다. 이는 '투 키즈 온 더 블럭' 신곡과 어떤 연관성을 가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10집 '투 키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 이찬원・권은비, '2024 USA' 공동 MC 발탁…27일 개최
- 오달수, '오징어 게임2' 출연한다
- 정명훈 ‘지휘자로, 협연자로’...도쿄필하모닉 5월 내한공연 ‘1인 2역’ 활약
- 이찬원, 임영웅·영탁에 질투 본능 고백 "나 빼고 신동엽 만나"('한끗차이')
- '인간극장' 63년 한 우물…'남원의 명물' 된 대장장이
- '가요무대' 오늘(11일) 출연진…하춘화·이은하·오승근·양수경
- 남진, 母 임종 지킨 사연 "예감 이상해 목포 내려갔더니…"('아빠하고 나하고')
- '고딩엄빠4' 야산 올라가 홀로 출산한 고딩맘 "아이 땅에 묻으려 했다"
- '나는 솔로' 19기 영철, 영숙에게 '낮져밤이' 말실수에 트림까지
- '나는 솔로' 19기 정숙, 상철에 "마음 없어" 밀어내기…상철 "직진 안 해"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