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이찬원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6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3년 개최된 ‘ONE DAY’ 이후 이찬원의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다. 특히, 투어의 시작을 여는 서울 콘서트의 장소가 국내에서 손꼽히는 최정상급 가수들의 전유물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인 만큼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찬원이 탄탄한 팬층과 강력한 티켓파워로 매 단독 공연에서 전석매진 행렬을 이어온 만큼, 한층 커진 스케일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서도 그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봄과 여름 중간의 계절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선곡과 함께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2일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곡들로 채워 넣은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로 돌아온 이찬원의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찬원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6월 22, 23일 인천, 7월 13, 14일 안동, 7월 27, 28일 수원에서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가 지역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이찬원의 서울 콘서트 티켓은 오는 5월 2일 저녁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관련기사
- 브브걸, 유정 탈퇴→민영・은지・유나 3인조 재편
- 노하우 전수하고 직접 리사이틀도...홍혜경·연광철·사무엘윤 ‘보컬 마스터 시리즈’
- 송가인, 시크+세련 스타일도 어울리네…'복면가왕' 비하인드 사진 공개
- 장항준, 역사 토크쇼 '설록-네 가지 시선' 메인 MC
- 이찬원, '하늘 여행' 티저 공개…애틋한 스토리+잔잔한 멜로디
- '나솔사계' 15기 영수, 11기 순자 '오라버니' 트로트 노래에 "심쿵"
- 영화 '파묘' 측 "불법 영상 시청 및 공유 강력 대응"
- JD1, 5월 컴백 예고…"5월과 잘 어울리는 청량·발랄한 곡"
- '고딩엄빠4' 서장훈, 음쓰처리기 못사게 하는 남편에 "양아치네" 분노
-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5주년 축하…팬 사랑도 남다른 트로트 퀸
- '나는 솔로' 20기 현숙, 첫인상 선택 '4표' 싹쓸이…정숙 "영식 뺏겼어" 시무룩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