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임영웅이 5월 6일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29일 임영웅 공식 SNS 채널에는 더블 싱글 관련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는 임영웅의 섬섬옥수가 돋보여 새 노래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치를 높이는가 하면, 쓸쓸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2024. 05. 06 (월) 오후 6시’라는 문구가 신곡 발매를 예고해 대중을 설레게 하며, 더블 싱글로 또 한번 가요계를 떠들썩거릴 임영웅도 암시하고 있다.
더블 싱글로 팬들 곁에 돌아올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은 최소화하면서도 콘서트의 품격은 더욱 더 높일 것을 알린 임영웅은 영웅시대와 함께 24년에도 찬란히 빛날 하늘빛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한편, 임영웅의 신곡 관련 콘텐츠는 순차 공개되며 더블 싱글은 5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관련기사
- '톡파원 25시' 이찬원, 야구에 진심→전현무 추신수와 싱크로율 99%
- JD1, 새 앨범 스포일러 사진 공개 " 맞춰보실 분"
- 지휘자 23명·협연자 27명...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 올해는 9만여명 즐겼다
- ‘제31회 의당학술상’에 최민혁 교수 수상...요로감염 일으키는 미생물 최초 원인 분석
- 가족 공감 테마파크 월미도 상륙…‘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빌딩 in 월미도’ 1일 오픈
- 더 빠르고 정교해진 스마일프로, 환자에게 유리한 점은?
- 한소희・전종서, '프로젝트 Y'서 동갑내기 친구 호흡
- '고딩엄빠4' 정원복, 당뇨약 먹으면서 딸기스무디・초코빵 흡입…박미선 "속터져"
- '나는 솔로' 20기 정숙, 영식에 쌈 싸주는 현숙에 '언짢'…"일대일 데이트 해야"
- '나는 솔로' 20기 정숙 뽀뽀남은 영호?…"영식, 나랑 안 맞을 것 같아 제외"
- 임영웅, 5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위
키워드
#임영웅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