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한화생명이 27일 여의도 63빌딩에서 'VIP Members 서비스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한화생명과 VIP 고객이 2014년부터 함께하는 나눔 문화인 VIP 고객 서비스 기부금으로 진행됐다.
VIP 고객 서비스 기부는 고객이 회사로부터 감사 선물을 받는 대신 해당 금액만큼 자발적으로 기부를 선택할 수 있는 제도다. 한화생명은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고객의 기부금과 기업의 기부금을 함께 적립해 백혈병 소아암 환아를 위한 치료비를 기부한다.
올해는 VIP 고객 총 41명이 참여해 한화생명과 함께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 날의 기부금은 급성림프모구성백혈병을 앓고 있는 김우영 환아(가명, 4세)와 악성신생물 골육종을 앓고 있는 이주원 환아(가명, 14세)의 치료비로 전달됐다.
한화생명은 2014년부터 매년 VIP 고객 서비스 기부를 시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688명의 고객과 함께 약 1억3500만원을 18명의 환아들에게 지원했다.
김정수 한화생명 마케팅실장은 "VIP 서비스 기부제도는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로 함께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건강을 되찾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화생명, 신용평가사 신용등급 전망 '줄상향'
- 한화생명,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초저위험·중위험 상품 수익률 1위
- 한화생명, 신개념 종신보험 '암플러스 종신보험' 출시
- 한화생명, 예일대학교 아카펠라 합창단과 꿈드림 멘토링 개최
- 한화생명, 친환경 기부 캠페인 '리바이브 2024' 전개
- 한화생명, 1분기 체질 개선 중-메리츠
- 한화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분석 프로그램 '내 보험 분석' 서비스 제공
- 한화생명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한화 라이프플러스, PGA 김주형 프로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 한화생명 고객센터, 복합 금융 라운지 전면 리뉴얼
- 한화생명, 수해피해 고객 고통 분담 위한 특별지원
- 한화생명, 보험사 최초 'ISO/IEC 27017, 27018' 인증획득
- 한화생명, 다치면 보장받는 'The H 재해보험' 출시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