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별 이벤트…1+1, 할인 등 혜택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NH농협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NH농협 개인카드(채움)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 제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 3종(GS25, 미니스톱, CU)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GS25 편의점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카네이션 행사상품(6종)'을 구매할 경우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미니스톱에서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선물 행사상품(에어팟 프로, 카카오 스피커 등 28종)' 주문 예약할 경우 2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U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스낵(맛동산, 사브레 등 10종)' 구매하면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SNS채널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또는 각 제휴사 편의점 홈페이지·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BC)로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하면 동반 1인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이달 31일까지 제공한다. 현장·온라인 할인 모두 적용되며 온라인 할인은 NH농협 개인카드(채움)만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대 모두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NH농협카드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