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균 은행장 "상생협력 파트너 맞손 기뻐…사업영역 확장 지원"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우교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19일 무궁화신탁과 포괄적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은 무궁화신탁 본사(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됐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을 비롯해 무궁화신탁 오창석 회장, 권준명 대표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수협은행은 무궁화신탁이 진행하는 각종 부동산신탁 사업, 리츠투자운용, 캐피탈 사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포괄적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무궁화신탁도 자금운용 전반을 수협은행으로 확대하고, 부동산개발금융 시장 정보를 공유하는 등 양사간 유기적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매년 고속성장을 거듭해 이제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신탁사로 자리매김한 무궁화신탁의 상생협력 파트너로 맞손을 잡게 되어 기쁘다"면서 "수협은행은 무궁화신탁이 추진하는 각종 신규 비즈니스모델 발굴 등 사업영역 확장과 목표달성을 지원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Sh수협은행, 박희준 연세대 교수 초청 '내일을 바꾸는 강연' 개최
- Sh수협은행-국민체육진흥공단, 경기 남부 해안가 환경정화활동 실시
- Sh수협은행, 해양경찰청에 해양환경보호 공익기금 전달
- Sh수협은행, 창립 60주년 기념 '관리비 자동이체 이벤트' 실시
- Sh수협은행, MZ세대 겨냥한 '내맘이지 이체' 서비스 오픈
- Sh수협은행, Sh골든리치이벤트정기예금 추가 판매…"연 2.6% 금리"
- 다올투자증권, 수협은행·한국투자부동산신탁과 상생발전 MOU
- Sh수협은행, 주요 수신상품 18종 금리 최대 0.25% 인상
- Sh수협은행 "네트워크 시스템 업그레이드…11일 새벽 서비스 일시 중단"
- Sh수협은행, ESG 우수기업 위한 대출상품 출시…"금리 우대 등 혜택"
- 송상근 해양수산부 차관, 수협은행 'Sh해양플라스틱Zero정기예금' 가입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