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이벤트·제휴 등 사용 가능…이벤트도 실시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DGB대구은행은 IM뱅크 쿠폰함 서비스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IM뱅크 쿠폰함 서비스는 DGB대구은행, 다양한 제휴 플랫폼 혜택을 고객이 일일이 직접 챙겨야 했던 불편함을 극복하고자 만들어졌다. IM뱅크 앱에 로그인 후 쿠폰함에서 다양한 혜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유형은 △경품 쿠폰 △이벤트 쿠폰 △제휴 쿠폰 등이다. 현재 다운받거나 제휴처로 직접 이동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외화 현찰 환율우대(DGB대구은행) △대구BC카드 마이태그 할인(BC카드) △대구광역시 아이사랑 바우처(대구광역시) 등이다.
DGB대구은행은 향후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서비스를 꾸준히 추가할 예정이다. 특히 금융상품, 서비스 및 거래실적 등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고객 맞춤형 쿠폰을 발행해 비대면 쿠폰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IM뱅크 쿠폰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두근두근 쿠폰함, 오늘부터 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로 IM뱅크 쿠폰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파리바게트 5000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IM뱅크 앱 쿠폰함에서 쿠폰을 하나 이상 다운로드 받은 후, 추가로 '덤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 응모된다.
임성훈 은행장은 "IM뱅크 쿠폰함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쿠폰이라는 형태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에 초점을 맞췄으며, 앞으로도 쿠폰함 서비스를 통해 개인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DGB대구은행-심산벤처스,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상호 협력
- 몸집 줄이는 은행들…2년새 오프라인 점포 640개 사라졌다
- DGB대구은행-유니세프, 'Change for Good 사랑의 외국 동전 모금' 장기 협약
- DGB대구은행, IM연계대출 서비스 실시…"2금융권 대출 비교"
- DGB대구은행, 집중호우 피해기업에 긴급 금융지원
- DGB대구은행, 추석 특별자금 대출 5000억 지원
- DGB대구은행, IM주택담보대출 출시…"최저금리 4.05%"
- BC카드, 울트라 코리아 2022 티켓 최대 10% 할인
- DGB대구은행, 코로나 피해 개인사업자 지원…"최대 1%p 금리 감면"
- 연임 도전 임성훈 대구은행장 앞에 암초...'죽쑤는 해외실적'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