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효용별 고객케어 서비스 30여종을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삼성생명은 고객의 100세 인생에 필수적인 ‘튼튼한 신체, 든든한 보장, 탄탄한 노후’를 응원하기 위해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튼든탄 고객케어’는 삼성생명이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 컨텐츠들을 한눈에 알기 쉽게 체계화한 고객맞춤형 서비스 브랜드다.
유용한 거래, 쉽고 빠른 청구, 특별한 케어, 빈틈없는 보장, 쏠쏠한 혜택 등 5가지 고객 효용을 기준으로 분류한 30여개 서비스 라인업을 홈페이지에 신설된 메뉴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고객이 인지하지 못해 활용하지 못하고 있던 다양한 혜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우선 유용한 거래에서는 보험료 할인제도와 긴급자금 활용, 고객플라자 방문예약 등 고객편의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다. 쉽고 빠른 청구를 통해서는 보험금 청구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안한다.
특히 지난 8월 론칭한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통해 예상보험금 및 청구시 필요한 서류 등을 더욱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특별한 케어에서는 삼성생명의 부유층 전문 컨설팅 조직인 FP센터, 패밀리오피스에서 제공하는 WM 컨설팅과 시니어 고객, 장애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빈틈없는 보장에서는 건강자산·보장설계·통합연금 컨설팅을 통해 필요한 보장을 다각도로 점검하고 보험상품도 제안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쏠쏠한 혜택을 통해 삼성금융 모니모와 더헬스(The Health)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도 있다.
한편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튼든탄 고객케어’를 통해 모든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유용한 혜택과 보험거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삼성생명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검사 출신 이복현의 ‘보험사기와 전쟁’...이번엔 홀인원 정조준
- 짜고친 풋옵션 평가에 깜깜이 징계...민낯 드러난 ‘어피니티·안진·회계사회’
- OK저축은행, ‘e-플러스정기예금’ 연 4.25% 보장...우대금리 0.25%p 인상
- 삼성금융네트웍스, 미국 블랙스톤과 투자 약정 체결
- 중동시장 공략 박차...미래에셋자산운용 인도법인 '두바이 지점' 설립
- 카카오페이, 서울시와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 위한 업무협약
- 카카오페이, ‘오케이포스’ 투자… 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 [2022 국감] 보험업계 ‘재탕·삼탕’ 국감...해묵은 이슈만 되풀이
-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누적 가입 80만건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