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bb 우리집 무사고 할인보험’과 ‘Chubb 홈가드보험’ 선봬

에이스손해보험은 회사의 주택화재 종합 패키지 보험인 ‘Chubb 우리집 무사고 할인보험’과 ‘Chubb 홈가드보험’의 보장혜택을 강화해 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제공=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은 회사의 주택화재 종합 패키지 보험인 ‘Chubb 우리집 무사고 할인보험’과 ‘Chubb 홈가드보험’의 보장혜택을 강화해 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제공=에이스손해보험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회사의 주택화재 종합 패키지 보험인 ‘Chubb 우리집 무사고 할인보험’과 ‘Chubb 홈가드보험’의 보장혜택을 강화해 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두 상품은 화재, 붕괴, 산사태, 풍수해뿐만 아니라 지진으로 발생한 건물 및 일반가재 손해를 보장하며,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배상책임담보도 특약으로 보장한다. 아울러 집주인, 임차자, 임대인별 플랜뿐 아니라 고급형 및 콘텐츠 온리형 등 가입자별 특성에 맞춘 다양한 보장플랜 설계가 가능하다.

‘Chubb 우리집 무사고 할인보험’은 보험 계약일로부터 1년 무사고 시, 이후 1년간 보험료의 10%를 할인받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Chubb 홈가드보험’은 주택화재 담보에 더해 운전자 특화 담보 및 골절 등 기타 상해 담보까지 동시 가입이 가능해 원스톱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두 상품 모두 ‘귀금속 및 귀중품손해’ 및 ‘예술품손해’ 특약을 신설해 귀중품 및 예술품의 도난과 파손까지 최대 500만원을 보장한다. 귀중품의 경우, 기존 주택 내에서 발생한 손해에서 해외에서 발생한 손해로 보장 혜택을 강화했다.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층간소음 피해도 특약으로 보장도 받을 수 있다. 층간소음 피해가 발생할 경우 소음측정을 통해 기준을 초과할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50만원을 정액으로 지급한다.

한편, 주택화재보험에 대한 소비자 니즈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소방청에서 발표한 2022년 상반기 화재 통계자료에 따르면 화재발생 건수와 인명피해는 전년 동기대비 각각 15.0%, 10.7% 증가했다. 또한 기후변화로 인한 기상이변이 속출하며 지진, 풍수해 등에 대한 피해대책 마련도 중요해졌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Chubb 우리집 무사고 할인보험’과 ‘Chubb 홈가드보험’은 일상생활에서부터 예기치 못한 각종 재해와 사고까지 각기 다른 고객의 다양한 특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설계하는 종합 패키지보험상품이다. 에이스손해보험은 차별화된 보장혜택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소중한 보금자리가 더욱 안전하고 평안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라고 밝혔다.

‘Chubb 우리집 무사고 할인보험’과 ‘Chubb 홈가드보험’의 상품 가입은 에이스손해보험 홈페이지와 보험대리점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