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가수 임영웅의 즉흥 콘서트가 바닷가를 감성으로 물들인다.
22일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에는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5화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너무 예쁘다”를 연발하며 그림같은 풍경의 연속에 감탄을 멈추지 않거나, 기타를 둘러매고 걷기만 해도 한 편의 화보같은 분위기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파도가 치는 해안가에 도착한 임영웅은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임영웅의 뮤직 필름 촬영을 위한 스폿 찾기에 돌입, “어디에서 촬영해도 그림이다. 좋다”고 미소도 짓는다.
잔잔하고 쓸쓸한 내 노래가 어울릴 것 같다는 말과 함께 임영웅은 즉석에서 감미롭게 기타 연주를 시작했고, 더 감미로운 목소리로 ‘Polaroid’(폴라로이드)를 열창하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감성 충만한 바닷가 즉흥 콘서트까지 선보인다.
한편, 마지막까지 ‘천의 얼굴’ 임영웅을 소개할 ‘마이 리틀 히어로’ 5화는 오는 25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 임영웅, 잠에서 깬 모습→잠에 취한 얼굴도 '훈훈'('마리히')
- '기록제조기' 임영웅, 팬앤스타 솔로랭킹 35주 1위 달성
- 임영웅, 7년 전 데뷔 무대 공개…훈훈한 비주얼 '눈길'
- 임영웅, 생일 기념 선물 '영웅네컷' 공개…4色 매력 대방출
- 임영웅, 못 하는 게 뭐야? 섭외→연출 프로듀서로 깜짝 변신
- 임영웅, LA 플리마켓서 쇼핑 삼매경 "구경만 해도 재밌어"('마리히')
- 방탄소년단 지민·정국, 6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 평판서 1위·2위 나란히
- '네고왕' 홍현희, 닭가슴살 네고 도전 "영광입니다"
- 김태희 화보, 시크 무드한 무드+그윽한 눈빛 발산
- 임영웅, 경비행기 타기 도전…명장면 탄생 예고('마리히')
- 임영웅, '마리히' 종영 소감 "여러분도 저처럼 즐거우셨으면…"
- 임영웅, 6월 스타 브랜드평판 2위… 1위는 방탄소년단
- 임영웅,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800만뷰 돌파…식지 않는 인기
신영선 기자
다른 기사 보기